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제테크/족제비펀드

[SKIET] SK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확인 후기

by 족제비만세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다들 SK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확인하셨나요??!!

공모주 청약 결과는5월 3일 월요일에 발표가 되고 배정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미래에셋증권을 제외하고 배정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얼른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확률이 높은 한국투자증권을 확인합니다. 10명 중 6.6명에게만 1주 균등배정이 가능합니다.

족제비 똥손의 역사는 역시 다시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NH투자증권입니다.  물량이 부족하다 보니 10명중 1명에게만 균등배정입니다.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나 광탈...ㅜㅠ 배정이 된 사람은 균등배정에 1이 뜹니다.

 

마지막 SK바이오사이언스도 배정을 받았던 삼성증권!! 역시 10명 중 1명 균등배정입니다.

삼성증권도 역시나 0개... 족제비는 왜케 똥손일까여ㅋㅋㅋㅋㅋㅋㅋ

 

미래에셋10명중 8.7명 균등배정이라는데 이것도 안되면 전 최악의 똥손입니다.

공모주 배정 카톡이 왔다고 해서 다시 왔습니다. 저도 1주는 배정 받았습니다~~~ㅎㅎㅎㅎㅎ

 

공모주 청약 배정을 다 성공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던 제가 자만했습니다😂ㅋㅋㅋㅋ

확인 안하신 분들은 얼른 저의 기운을 받아서 확인해보세요~~😜

 

 

[SKIET] SKIET 공모추 청약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오늘부터 10시부터 SKIET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안하셨다면 21.4.28.(수)~4.29.(목) 10:00~16:00 일정과 시간을 한번더 꼭 확인하시고 잊기 전에 얼른 신청하세

mksd77.tistory.com

 

 

[SKIET] 족제비의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공모주 청약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4.28.(수)~29.(목)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이 있습니다. 족제비는 공모주 청약을 SK바이오사이언스로 공부삼아 해본적이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삼성증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