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족제비티스토리

티스토리 2주차 다음 메인에 올라가다?!!

by 족제비만세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이 오랫동안 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데 아직도 어떻게 써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방문수도 오히려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오잉??? 이게 무슨일이지?? 오늘 갑자기 조회수가 엄청 올랐습니다.😶😶😶

어떤 사람이 보다가 버그가 걸려서 오른건가...하고 유입경로를 보았는데 다음 홈&쿠킹이 떠있는겁니다.

그래서 한번 들어가 봤더니 두둥!!!!!!

전에 썼던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후기가 다음포털 홈&쿠킹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조금더 사진도 이쁘게 찍고 설명도 자세하게 적을걸...😅😅

 

비록 짧은 시간 머물다 갔지만ㅋㅋㅋㅋ 메인의 힘을 체험한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이번 경험으로 꾸준히 한글 한글 적다보면 결국 사람들이 읽어주는구나라는 것을 느끼며,

한개를 작성하더라도 제대로 작성해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나태해지지않고 부지런히 적어가겠습니다.😈😈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글램 화이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요리를 못하는 저는 집에서 청소와 설거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설거지는 해도해도 끝이 없고 허리가 참 아픕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조만간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