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족제비티스토리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순위를 알아보자!! 블로그차트 확인 후기

by 족제비만세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족제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습니다.😁😁

열심히는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잘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ㅎ

 

블로그차트에서 블로그 순위를 조회할 수 있다고 해서 이 넓은 블로그 시장에서 저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1. 블로그차트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2.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3. 로그인-마이차트에서 블로그 등록을 위해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4. 인증코드를 내 블로그 정보의 소개글에 넣으라고 합니다.

5. 티스토리의 경우 관리-블로그에서 인증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6. 인증이 되면 블로그 등록이 완료됩니다.

7. 순위를 한번 확인해볼까요??!!(두근두근)

전체 2,733,542위라고 하는데 족제비 생각보다는 높은 느낌이지만ㅋㅋㅋㅋ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한번씩 나태해질때마다 중간에 한번씩 블로그차트를 확인하며 순위를 올리는 재미로 열심히 운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순위는 어떻게 되시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