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슈크림맛 쿠키 뽑기 후기 토핑

by 족제비만세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평소 저는 똥손으로 유명합니다ㅜㅠ

안그래도 현질없이 무과금 쿠키런킹덤을 하는데 뽑기도 못하니 발전하기가 참 힘드네요.

데스시스터즈가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계를 잘 해놓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슈크림맛 쿠키는 길드뽑기에서만 가능한데 확률이 무려 0.3%!!! 똥손 족제비에게는 턱없이 낮은 확률이죠ㅜㅠ

평소처럼 열심히 쿠키런킹덤 서민으로서 길드사냥을 하고 길드뽑기를 했는데....두둥!!!!

슈크림맛 쿠키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이제 어엿한 금손이라구요!^^

슈크림맛 쿠키의 스킬은 '젤리 넓은 영역에 젤리 회오리가 휘몰아치며 범위 피해를 준다. 더불어 마법의 힘으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한다.' 1회 피해량을 주면서 공격력에 비례해서 체력회복을 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뚜렷하게 스킬의 강도가 높지도 낮지도 않다고 합니다....애매한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저는 토핑을 공격력에 비례하는 체력회복을 위해 라즈베리를 착용하였습니다!!

장점: 피해범위가 넓다

단점: 데미지와 체력회복이 낮다. / 쿨타임이 길다.

뽑기 힘든 희귀쿠키이지만 석류맛 쿠키보다 뚜렷한 강점을 보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이 선택을 안해서 추천조합에도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희귀쿠키인 만큼 다음 업데이트때는 상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제가 뽑아서 그런게 아닙니다ㅎㅎㅎ)

 

저는 언제쯤 퓨어바닐라 쿠키가 나올 수 있을까요??!!

금손이 되는 그날까지....쿠키런킹덤 서민 파이팅~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퓨어바닐라 쿠키 뽑기 후기

안녕하세요~족제입니다:-) 어제 슈크림맛 쿠키가 나왔다고 글을 쓰고나서 이틀 연속으로 금손으로 퓨어바닐라 쿠키를 뽑았습니다!!! 똥손으로 유명한 족제비이기에 나오는 순간 소리를 질렀어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