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퓨어바닐라 쿠키 뽑기 후기 토핑

by 족제비만세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족제입니다:-)

어제 슈크림맛 쿠키가 나왔다고 글을 쓰고나서 이틀 연속으로 금손으로 퓨어바닐라 쿠키를 뽑았습니다!!!

똥손으로 유명한 족제비이기에 나오는 순간 소리를 질렀어요.😆😆

저만 안나오길래 데브시스터즈를 항상 신뢰하지 못했는데 서민에게도 기회가 있었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진리의 빛 차원 뽑기에서 퓨어바닐라 쿠키가 나왔습니다.

확률은 0.301% 영혼석은 1%로 크리스탈 뽑기보다는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250번 뽑으면 확정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족제비는 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250번을 해서 받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ㅜㅠ

그러던 와중... 퓨어바닐라 쿠키가 두둥하며 나왔습니다ㅎㅎㅎㅎ

퓨어바닐라 쿠키는 회복형으로 후방에 위치합니다.

스킬은 사랑과 평화 '바닐라꽃 지팡이로 따뜻한 빛을 비춘다. 빛이 은은하고도 멀리 퍼져나가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체력 보호막을 생성한다.' 공격력에 비례하여 체력을 회복시키고 최대체력의 20%의 체력 보호막을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쿨타임이 길다는 단점이 있지만 회복형 쿠키에서는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토핑으로는 쿨타임이 긴 만큼 째깍째깍 초콜릿칩을 장착하여 쿨타임을 줄여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는 공격력에 비례하여 회복을 시키기위해 화끈화끈 라즈베리를 장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퓨어바닐라 쿠키가 나왔으니 얼른 레벨업과 스킬업을 시켜 아레나 조합에 넣고 싶습니다.

 

 

[쿠키런킹덤] 족제비 똥손의 슈크림맛 쿠키 뽑기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평소 저는 똥손으로 유명합니다ㅜㅠ 안그래도 현질없이 무과금 쿠키런킹덤을 하는데 뽑기도 못하니 발전하기가 참 힘드네요. 데스시스터즈가 상품을 구매하도록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