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족제비여행

전주 현지 고기 맛집을 가고 싶다면...바로!!! 경성금돼지 추천

by 족제비만세 2021.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족제비맛집 1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족제비랑 대장님은 어떤 음식보다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고기중에서도 돼지고기 삼겹살을 제일 좋아해서 많이 먹다보니 나름 평가 기준이 높은편입니다.ㅎㅎㅎㅎ에헴.

그래서 전주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고깃집으로 족제비맛집 1탄을 장식하고자 합니다.

그곳은 바로...!!! 전주 인후동에 있는 경성금돼지입니다!!!

 

 

기린초등학교와 인후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외관을 찍었는데 정말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보통 6시 이후로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때도 많으니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성금돼지 메뉴판입니다. 처음 가신다면 친절한 직원분들이 목살을 먼저 추천하실겁니다.

대장님과 저는 삼겹살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아직 굽기 전이지만 고기상태가 신선해보여서 맛있을것 같지 않나요??!!

경성금돼지의 가장 큰 장점은 직원이 많아서 고객과 1대1로 매칭하여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다른 고깃집들은 직원 한명이 여러 테이블을 관리하다 보니 고기가 타는 경우도 있는데요, 경성금돼지는 보는 앞에서 구워주시며 설명까지 해주셔서 정말 편했습니다.(친절함은 덤)

고기를 밑반찬과 먹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1순위는 당연히 1번!!! 특제파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먹게 됩니다.👍👍👍

그다음 족제비는 2번 명이나물에 와사비를 정말 좋아해요.😍😍

4가지 모두 시도해서 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고기를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항상 2인분을 먹은 후 목살 1인분까지 먹게됩니다ㅋㅋㅋ

대장님이 임신중이셔서 소주를 못마시는게 정말 아쉽네요ㅜㅠ😂

 

족제비는 전주에서 맛있다는 고깃집을 많이 다녀왔지만 결국에 다시 돌아오는 곳은 경성금돼지였습니다. 무엇보다 고기가 정말 맛있고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정말 친절합니다.

돼지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족제비가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쉬운점을 꼽으라면 후식이 조금 부족하고 고기만큼 맛있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비빔냉면과 볶음밥을 고르라면 비빔냉면을 추천드립니다.

코로나로 다들 힘든 지금 맛있는 고기를 먹으며 소주한잔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