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일상/족제비여행

전주 현지 족발 배달 맛집 마왕족발 인후점 추천 후기

by 족제비만세 2021.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딩입맛 족제비입니다:-)

낮에 먹어도 맛있고, 야식으로 먹어도 맛있고, 맥주랑 먹어도 맛있는, 족제비가 사랑하는 음식은 족발입니다.😘😘

한달에 한번은 포장주문하여 먹고 있는 전주 현지 족발 배달 맛집은 바로 마왕족발 전주인후점입니다!!!

위치는 인봉초등학교와 인후3동 우체국 옆에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배달과 포장만 가능합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야 더 따끈따끈하게 홀에서 족발을 먹을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ㅜ.ㅠ

마왕족발 메뉴판입니다.

족제비가 좋아하는 메뉴는 마왕통구이 매운맛(당면추가 필수)이고 사이드메뉴인 족발볶음밥까지 항상 시킵니다.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순한맛보다는 그래도 중간맛을 추천드릴게요.

평소처럼 마왕족발 전주인후점으로 5시 오픈하자마자 주문을 하고 퇴근길에 들러 포장해왔습니다.
집이랑 가까운 마왕족발 전주덕진점도 있지만 두번 먹어본 결과 같은 메뉴임에도 양이 적고 족발볶음밥이 맛이 없었습니다...(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밑반찬은 양배추, 쌈무, 무말랭이, 쌈장, 상추, 깻잎, 청양고추, 마늘, 콩나물국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족발에 새우젓이 없는게 아쉽네요.ㅎㅎㅎ

족발을 오픈하기 전에 뒤집어서 양념이 고루고루 묻게 해주세요.
통구이로 불맛이 나고 부드러운 족발을 당면, 양파와 함께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사이드메뉴인 족발볶음밥은 항상 2인용으로 시켜서 반절은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습니다.
갑자기 족발은 생각이 안나는데 족발볶음밥이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1인 세트메뉴도 있으니 혼자 드시는 분들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주에서 맛있는 족발을 찾고 계시다면 배달과 포장이 가능한 마왕족발 전주인후점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