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족제비/내돈내산 후기

주방 인테리어의 마무리를 짓고 싶다면 삼성 비스포크 오븐(글램핑크)

by 족제비만세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족제비입니다:-)

아파트 입주를 해보니 요즘에 웬만하면 기본으로 있는 오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방의 필수템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대장님이 또 디자인에 푹 빠지게 만든 삼성 비스포크 오븐을 구입했습니다.

색은 글램핑크로 사진보다 더 이쁩니다😍😍
주방 인테리어를 취향과 공간에 맞게 마무리 짓고 싶다면 삼성 비스포크 오븐을 추천드립니다.

조리실 너비는 400mm / 턴테이블은 380mm
35L 대용량으로 공간이 넉넉합니다.
내부 재질은 세라믹으로 긁힘 걱정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오븐 위쪽에 붙어있는 태그 QR코드를 조회하시면 사용방법, 주의사항, 해결방법, 기타질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븐과 함께 오는 삼성 스마트오븐의 특별레시피를 보시면,

요리방법과 HMR(Home Meal Replacement) 식품 조리를 위한 알고리즘 세팅 번호를 안내해줍니다.

이미 레시피를 아시는 고수분이라면 오븐 옆에 간단 조리
가이드만 붙여서 보셔도 됩니다.👍

족제비와 함께 삼성 비스포크 오븐으로 레시피를 보며 하나씩 해볼까요??👨🏻‍🍳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글램 화이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족제비입니다:-) 요리를 못하는 저는 집에서 청소와 설거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설거지는 해도해도 끝이 없고 허리가 참 아픕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조만간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