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뉴스

[양현종 4 1/3이닝 2실점] 양현종 MLB 데뷔 후기(21.4.27.)

by 족제비만세 2021. 4. 27.
반응형

양현종이 드디어 본인과 모두가 바라던 MLB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구장인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LA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3회초 2사 2,3루 상황에서 구원 등판으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4 1/3이닝 5피안타 1피홈런 1탈삼진 2실점으로 조금 아쉽지만 잘 던져줬다고 생각합니다.

양현종 선수는 경기후 인터뷰에서 "첫 등판치고는 안타를 많이 맞았지만 재미있게 던지고 내려왔고, 추가 실점을 안했으면 역전할 수 있는 찬스가 있었을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했다.

첫 등판이었던 만큼 다음 등판부터는 긴장을 풀고 더 잘 던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기가 말그대로 진짜 꿈의 무대인 것 같다"라는 말처럼 요즘 KIA에 양현종이 없어서 무척 아쉽지만 꿈의 무대를 향한 도전에 박수를 보내며 항상 응원합니다.

양현종 선수가 하고 싶은거 다 이루면서 멋지게 성공 후 다시 기아로 돌아오는 날을 바랍니다.

 

양현종 선수 파이팅!!!👏👏👏

 

 

[삼성vs기아 3:2 패] 오승환의 300세이브 제물 KIA(21.4.25.)

저는 15년째 KIA의 열혈팬입니다ㅎㅎㅎㅎ 볼때마다 고구마를 먹는 느낌이라서 내일부터 안봐야지...하면서 올해도 전경기를 시청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의 선발은 브룩스!! 삼성 선발 이승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