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뉴스

[기아vs한화 4:0] 의리의리한 KIA의 루키 이의리!!(21.4.28.)

by 족제비만세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아 골수팬 족제비입니다:-)

요즘 기아 경기에서 유일하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이의리 선수가 한화이글스전에 선발 등판했습니다.

6이닝 2피안타 10탈삼진 1볼넷으로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팀의 4-0 완승을 이끌며 으리으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10개의 탈삼진은 보는 내내 볼넷에 지쳐있는 기아 팬으로서 오랜만에 시원한 느낌을 받으며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답답한 기아경기의 사이다랄까...ㅎㅎㅎㅎ

저번 LG경기에서 승리투수 요건을 형님들이 승리를 지켜주지 못해 첫승을 놓쳤지만 이번에는 불펜 박진태, 김현준 선수가 나머지 이닝도 완벽하게 막아주며 꿈에 그리던 첫승을 이루었습니다.

 

사실 타자쪽은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멍때리는 모습도 보여줬지만 한화가 점수를 떠먹여 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이우성 선수의 부진한 모습을 한화의 에러가 살려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점수는 내지만 80%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는 타자들...기아의 불펜과 4~5선발이 불안한 만큼 타자들이 얼른 결정력과 장타력이 살아났으면 좋겠습니다.

 

 

[삼성vs기아 3:2 패] 오승환의 300세이브 제물 KIA경기 후기(21.4.25.)

저는 15년째 KIA의 열혈팬입니다ㅎㅎㅎㅎ 볼때마다 고구마를 먹는 느낌이라서 내일부터 안봐야지...하면서 올해도 전경기를 시청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의 선발은 브룩스!! 삼성 선발 이승

mksd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