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족제비뉴스

[기아 5:3 한화] 기아타이거즈의 신인 이의리 한화 상대로만 시즌 2승

by 족제비만세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아골수팬 족제비입니다:-)

 

2021.6.2.(수)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 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 신인 이의리 선수가 5이닝 3K 3피안타 3볼넷 1실점으로 한화 상대로만 시즌 2승을 거두었습니다.

 

한화이글스의 선발은 에이스 김민우 선수가 나왔지만 힘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며 5이닝 8피안타 4실점을 하며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4번타자 최형우 선수가 복귀를 하고 모두의 기대를 받고 있는 이의리 선수가 선발로 나오기 때문에 경기 시작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기아의 이의리 선수는 매이닝 볼넷과 안타를 맞으며 주자를 내보냈지만 1실점으로 한화 상대로 좋은 기억을 되살리며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이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의 타선은 5회 집중력을 보여주며 김태진-터커-최형우-이정훈의 연속 안타로 3점을 뽑으며 역전에 성공합니다.

 

최형우 선수가 4번에서 자리를 잡아주니 다른 선수들도 함께 득점력을 얻은 느낌입니다.😎

네이버 스포츠

오늘 경기에서는 또 김선빈 선수가 3안타와 1타점까지 올리면서 최근 침체되었던 타격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이 앞으로 더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7회 이승재 선수가 불펜으로 올라와서 한화의 정은원 선수에게 2점 홈런을 맞고 볼넷 2개를 내주며 노아웃 1,2루에서 기아타이거즈의 마당쇠 장현식 선수가 또다시 나왔습니다.

볼넷을 내주며 무사만루가 되어 이대로 또 무너지나... 했지만

삼진-삼진-땅볼 무실점으로 위기에서 벗어나고 8회까지 삼자범퇴로 완벽하게 한화타선을 막아주었습니다.😍😍

 

9회 마무리 정해영 선수의 세이브까지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기아타이거즈 파이팅!!!

반응형

댓글